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숙변제거 방법 찾았다

꼼짝맛 2019. 12. 20. 00:11

숙변제거 방법 찾았다

 

 

제 소원은 숙변제거 ! 며칠씩 아랫배가 묵직하고 불편한 느낌, 정말 힘들거든요. 고등학생 때 처음으로 변비가 생겼는데, 그게 아직까지 쭉 이어지고 있네요. 몇 년간 고생하면서 관장도 해보고 약도 먹어봤어요. 하지만 다들 그 때 뿐이더라고요. 조금 지나면 다시 아랫배가 빵빵해지는 일이 반복됐어요.

 

운동을 해야 한다는 건 알겠는데 배가 신경 쓰여서 운동도 제대로 못했고요. 어찌해야 하나 혼자서 고민하다가 딱 맞는 제품 찾아서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숙변제거 방법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정보 공유합니다.^^

 

 

 

변비가 생기는 원인도 굉장히 많대요. 저는 단순히 식이섬유가 부족하면 그러는 줄 알았는데 갑상선 기능이 저하되거나 특정 약물을 복용할 때도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대요. 운동이 부족할 때도 그렇고요. 저는 가끔 변비약을 먹기는 했는데 이것도 만성 변비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숙변제거 원하신다면 일반 변비약은 글쎄요..

 

배변에 관여하는 세포가 스스로 기능을 하는 게 아니라,  약이 억지로 변을 내보내니까 세포의 기능 자체가 떨어진대요. 자주 먹지 않기는 했지만, 제 만성적인 고통에 약도 한 몫 했을 거라는 생각에 씁쓸했네요.

 

 

 

숙변제거 위해서는 장 건강에 신경을 써야죠! 소화 흡수부터 배출까지 관여하는 신체기관이 장이니까요.  영양분을 흡수하는 데에도 장은 중요하지만,  장은 '제 2의 뇌'라고 불리기도 한대요. 사고 기능에도 관여하고, 호르몬 생산에도 관여하고. 게다가 기억력, 학습력이랑 감정 조절까지! 그만큼 장 건강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그런데 저는 식사 시간도 불규칙하고, 운동량도 적고,스트레스도 많이 받아요.

 

장 건강에 안 좋다는 습관은 다 가지고 있더라고요. 변비가 올 수밖에 없는 생활습관이었어요. 생활습관을 바꾸는 게 중요하겠지만 우선 장 건강에 좋다는 유산균을 챙겨먹기로 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변비와 숙변제거 특화 된 제품으로요!

 


 

저는 트루락이라는 제품을 구입했어요. 다른 회사 제품들도 많이 있었지만, 여기가 유산균 전문 브랜드라서 훨씬 믿음이 가더라고요. 이 회사 유산균 제품만 종류가 8가지나 돼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 인정 마크도 받았고요. 안전에 신경 쓰는 타입이라서, 이런 인증 마크도 따지는 편이거든요.

 


 

8가지 제품 중에서 제가 선탠한 건 변비와 숙변제거 방법에 탁월하다는 트루락 스트롱입니다! 제품 포장 상자에 있는 그림부터 남달랐어요. 트루락 이브나 트루락 패밀리 같은 다른 제품은 대부분 동그라미가 그려져 있는데, 이 제품은 큰 응가모양이 그려져 있거든요. 얼마나 배변 효과가 좋으면 응가 그림을 그려 넣었을지 궁금했어요. 가격도 저렴했고요. 유산균 전문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심지어 나한테 딱 맞는 성분을 가진 제품이라서, 정말 기대하고 구입했어요.

 

 

 

물론 디자인이나 가격도 마음에 들었지만, 나름 여러 가지 이유를 고려하면서 구입했어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특징 하나! 바로 쾌변과 숙변제거 방법에 최적화된 유산균이 들어있다는 입니다. 유산균에도 종류가 여러 가지라는 거 아세요? 종류도 다르고 기능도 달라요. 주변에 유산균 챙겨먹는 사람들 보면, 다들 목적이 다르더라고요. 누구는 면역력 때문에, 누구는 피부 때문에. 청소년 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영양분 흡수랑 키 성장 때문에. 본인의 필요에 맞는 제품을 잘 골라야 하는데,  제가 고른 제품에는 쾌변에 최적화된 균주인 ‘비피더스균 BB5536’가 들어있어요. 건강한 유아들에게서 발견된, 인체에 서식하는 인체 유래 비피더스균이랍니다. 제품의 목적이 쾌변인 만큼, 유산균도 그에 맞는 걸로 제대로 들어있어요.

 


 

숙변제거 위해서 유산균을 먹는 게 물론 중요하겠지만, 섭취한 유산균이 장까지 잘 살아서 가는 것도 정말 중요하죠. 유산균이 위산이랑 담즙산에 약해서, 장에 가기도 전에 죽을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제품 고를 때 확인해야 할 부분이 바로 장 정착률이에요.


이 제품에는 유산균 연구소 USA Labs에서 개발한 특허균이 들어있습니다. 락토바실러스 아시도 필러스라는 균주인데,  담즙과 위산에 강해서 장까지 살아서 갈 수 있는 놈이에요. 변비에 좋은 균주랑 장 청착률이 좋은 균주가 핵심 원료라서, 쾌변을 위한 유산균을 찾는 사람에게 딱이랍니다.

 


 

지속적으로 변화를 보기 위해서는 단일균주보다 복합균주가 좋아요. 아까 설명해 드렸듯이 균주마다 기능이 다르거든요. 락토바실러스는 주로 소장에서 활동하는 녀석이에요. 유해균이 증식하는 걸 억제하고 장내 환경의 균형 정상화시키는 역할을 하죠. 비피도박테리움은 대장에서 활동해서, 설사나 변비를 완화하는 역할을 하고요. 각기 다른 기능을 가지고 서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균주가 과학적인 비율로 잘 배합되는 게 중요하답니다.

 

트루락 스트롱은 쾌변을 위해서 만들어진 제품이지만, 장내균형까지 고려해서 복합균주로 만들어졌어요. 덕분에 시원한 배변은 물론이고, 숙변제거 까지! 지속적으로 튼튼한 장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려해야 할 점 또 하나! 본인이 먹고 있거나, 먹으려는 제품이 신바이오틱스 제품인지 확인하세요. 장내 유익균은 프로바이오틱스이고,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먹이에요. 유익균이 더 잘 자랄 수 있도록 프리바이오틱스가 도움을 주는데, 이 두 가지가 함께 들어간 제품을 신바이오틱스라고 한답니다. 좋은 균이 내 몸 속에서 더 잘 자랄 수 있도록 하려면, 그 녀석들한테도 영양분이 필요해요.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따져서 넣으셨더라고요. 유산균뿐만 아니라 아미노산 혼합 분말도 들어있고, 과채 추출 부원료들도 여러 가지 들어있어요. 그 중에서도 주목해야 할 부분이 바로 과채추출분말인 KTG075랍니다. 미국에서 장기능 개선 특허도 받은 원료인데, 식물성 원료라서 안전성도 높대요.

 


 

숙변제거 위해서 유산균 먹을 때, 보관에도 신경을 쓰셔야 해요. 유산균은 열에 약하거든요. 상온보관해도 문제는 없지만, 더 신선한 유산균을 먹고 싶다면 냉장보관을 해야 한다고 했어요. 저는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배송을 받았는데, 배송도 냉장배송으로 와서 정말 마음에 들었네요.

 

하루에 한 포씩 물에 타서 음료처럼 드시면 돼요. 상큼하게 레몬향이 나는데, 역하거나 거부감이 들지 않아요. 찬 물에 타서 마시니까 그냥 음료수 마시는 것 같더라고요.

 

숙변제거 위해서 먹기 시작했는데, 저는 확실히 도움을 받은 것 같아요. 제일 고통스러운 점이 잔변감이었는데, 요새는 화장실 다녀오면 찝찝한 거 없이 개운해요. 속이 안 좋아서 음식도 기분 좋게 먹지를 못했는데, 요즘은 편안하고 맛있게 잘 먹고 있고요.

 

변비 그냥 두시면 큰일 나요! 배가 불편해서 일이나 공부에 집중이 안 되는 것도 문제지만, 몸에 독소가 쌓여서 피부에도 안 좋거든요. 유산균 먹고 몸이 가벼워지니까 운동도 할 맛이 나요.

 


 

 

숙변제거 문제로 고민인 친구들한테도 한포씩 나눠주면서 권하고 있어요. 한 포 먹는다고 곧바로 쾌변을 하지는 않겠지만, 맛이나 보고 결정하라고요. 지난번에 구입했던 걸 거의 다 먹어가서, 저는 재구매를 하려고 합니다. 장 내 유익균 균형을 위해 꾸준한 섭취가 좋다고 하니, 숙변제거 방법 찾는 분들은 이런 부분도 참고하세요! 트루락 스트롱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트루락 스트롱 보러가기 ]

 

0123456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